2012-01-05

image

!? 로이스가 도르트문트로 오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우왕 도르트문트의 훈훈함이 +1 되었음다
이적은 언제나 맘아프긴 하지만 존나좋은 건 사실임..ㅋㅋㅋㅎ
이제 로이스/벤더같은 것도 보게 되는 건가ㅎㅎㅎ 여튼 담시즌 벌써부터 기대됨


글고 방금 양영순의 천일야화를 스트레잇으로 보고옴ㅋㅎ.. 폭풍감동ㅠㅠㅠ 바깥액자의 얘기도 눈물나지만 무엇보다 쌍둥이 얘기에서 감정폭ㅋ발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은 지금 미뤄뒀던 짤저장을 할까 88라인 포스팅을 할까 고민중인데 아마 저거 두개 다 하고 3시에 잘듯..?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