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04



*
알론소 뒤에 처박혀있어서 없는 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외질도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 떡하니 버티고 있어서 없는 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역시 5시에 일어나지 못했음ㅋㅋ... 근데 왠지 질 것 같아서(ㅠㅠ) 안 봤는데... 3:0 뙇.....

*
뻐킹 폴스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 폴란드어 책 왜 샀지 머..머라고여?? 연자음??;;; 연자음에서 멘붕하고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음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
타이거&바니를 봤당.. 한 3화까지 봤는데 왜 자꾸 야오이보는 기분 들지;; 좀 있으면 저 둘 떡 치는 장면 나올 것 같다곸ㅋㅋㅋㅋㅋㅋ(나츠메 이사쿠ver... 자세히 써보자면 티격태격하면서도 점점 더 잘 지내다가 갑자기 둘이 뽀뽀한다음에 허어ㅓㅓ억 왜 그랬지 하면서 존나 피함ㅇㅇ그래서 성과도 잘 안나오고 일 잘 안 풀리다가 토..토츠케??;; 여튼 그 검정머리냔의 활약(?)으로 둘 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나서 감동먹고 떡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발x밝은색머리인 것도 돋음ㅋㅋ글고 공 성격이 정의돋는 것돜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히어로물&브로맨스라서 서역 언니들한테도 인기 많다는데 + 동인이 그렇게 쩐다는데
난 구냥 3D덕질할래..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