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1

씨발 왜 머리칼은 계속 빠지고 지랄이여ㅠㅠ욕이 씹터져나옴
2주째 이 상태되니까 도저히 못 견디겠닼ㅋㅋㅋㅋㅋㅋㅋ대체 하루에 방을 몇 번을 쓰는건지
내일은 피부과엘 가야겠다..흑흑... 으아니 의사양반 내가 탈모라니 씨발씨발씨발!!!!!!!!!!!!

글고 요즘 할일없이 바빠서 괴로움..후후......컴퓨터 하기조차 뭔가 꺼림칙한 상태 (영어 듣기는 대체 언제하지!!??) 정신상태가 이상해졌는지 클래식이 존나 땡긴다..; =드뷔시의 달빛 들으면서 이런 욕으로 가득한 글 쓰고 있는거ㅎㅎㅎ 여튼... 이렇게 클덕(클래식덕후)의 길을 걸어간 나년은 씹덕후가 되고..큭...풋......훗...........ㅋ.............

내가 어려운 것만 골라서 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ㅠㅠ아 진짜 그래도 머리카락 너만은 날 지켜줘라ㅋ....안그래도 살찌고 눈나빠지고있는 것 같은데ㅎㅎㅎ안돼 날 지켜줘ㅠㅠㅠ엉엉(이런게 발악일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