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3-19

결국 며칠 전에 만나서 누군가와 얘기를 나눴는데....... 으, 이게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뜨케.. 뭔가 말을 함으로써 문제는 그게 뭐였냐는 듯이 싹 사라져버리고 새로운 고민이 생김. 일단, 얼마나 만났느냐에 상관없이 나는 이렇게 나에대해 갱장히 솔직하게 털어놓아버리면 움츠러드는 면이 이씀... 사실 전에도 좀 느끼고 있었지만 이제서야 확실히 깨달았다. 저 사람이 날 싫어하면 어쩌나하고 나도 모르게 방어하게 되는 듯. 그리고 두 번째로.......흐허허엌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