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27


독일방송 뚝뚝끊겨서ㅡㅡ아프리카에사 한국 방송으로 보고있는데
카자흐스탄 AFC에서 UEFA로 넘어갔는데 잘못 넘어갔다니 ㅋㅋ
아으 근데 아프리카도 버퍼걸려서 선수들 못 봤다ㅠㅠ나중 다운받았을때 봐야지..
3분만에 슈슈 코너킥으로 클로제 골 ㅎㅎㅎㄹ

아 대표팀은 빨리ㅡㅡ골 많이넣고 교체 선수들을 투입하라 ㅎㅎ뢰브감독님ㅎㅎ괴체랑 벤더를 넣으심이 현명할 것 같습니당..! 아니 사실 '많이 넣고'가 아니라 많이 넣으려면 ㅎ;;특히 괴체쨩을..

25분 외질 코너킥 뮐러 골ㅎㅎㅎㅎ뮐러쨔응

그러고보니 독일 대표팀은 외질과 사미 케디라를 제외하고는 해외파가ㅎㅎㅎ없어서ㅎㅎㅎㅎ그냥 한주 리그 쉬면 되니까 별 영향?부담? 없을 것 같다니 ㅎㅎ

근데 노이어 뮌헨가면.. 베니는...ㅠㅠ
image


아 씨발 졸령ㅋ독일은 재밌게 게임을 해라..! 해라..! ㅠㅠㅠ졸려 ㅠㅠ

근데 카자흐스탄은 자기네들한테 안 좋을게 뻔한 데 자꾸 파울ㅋ살살해랏..
그나저나 카자흐스탄 에이스 선수가 독일 2부 리그에서 뛰고있다니 ㅎㅎㅎㅎ;;ㅠㅠ 이거 뭐 상대가 ㅎㅎㅎㅎ되려나..그동안의 4연패도 무득점ㅎㅋㅎㅋ

43분 외질-뮐러 골^^^^0^ ㅎㅎㅎㅎㅎㅎ

오프사이드는 알겠는데 업사이드는..뭐지 ㅎ........

전반전 끝ㅋ 소감 : 졸려 씨발! 독일은 왜 새벽에 추꾸를 하나여 ㅠㅠ


아니 근데 왜 광고는 나오는 것만 줄창 나오는 것인가.. 근육 진통제 - 현대캐피탈 - 자산관리 W - 카스 라이트 - 자동차 광고.. 기타등등ㅋ외울지경;;


후..반전......... 거의 자느라ㅎ; 제대로 못 봤는데 고메즈, 토니 들어오고 폴디랑 슈슈랑 나갔나봄 또 누가 교체됐지..ㅋㅋ; 둘이 나란히 벤치에 앉아있는거 잡혔는데 넘 귀엽다니 ㅎㅎㅎ
image
괴체! 괴체쨩도 들어왔구낭 아 글고 뮐러가 나갔군..

87분 클로제 골 ㅎㅎㅎㅎㅎ

끝.. 끝이 났습니당... 스벤이나 마츠는 호주전에나 나오려는구낭 ㅠ_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