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05

방금 샬케랑 경기한거 보고
지금 라이브로 하노버랑 하는거 보고있는데...뮌헨 ㅎㅎㅎㅎㅎㅎㅎㅎ
뮌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뮌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노버에게마저도 골을 먹히고 말다니!!어휴 ㅎㅎ..
이번 경기는 제발좀 이기길 바람
내가 보는 3경기내내 연속으로 질 기세;;
아오 심판 병신아ㅗㅗ
고메즈 머리는 어째 볼때마다 바뀌는 듯..!?

어우.. 경기보는데 왜케 피곤하지ㅠㅠ
뮌헨..뮌헨.......아오 뮌헨...ㅠㅠ하노버한테 3:1로 지다니 뮌헨아잌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딴소리
베니한테는 언니소리밖에 안나온다 진짜.... !!!! 언니!!베니언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