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01

오랜만에 축구포스팅..

0. 새벽에 열린 브레멘 vs 볼프스부르크..
아르네 스폐셜(..!) 이라던데 보고싶다 잉잉

1. 쾰른-레버쿠젠
라인더비 야해서(..) 미치는줄???ㅠㅠㅠㅠㅠㅠ
낯선 선수들이긴 해도 다듣ㄹ 훤칠하고 잘생겼음ㅎㅎㅎ라스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엇보다 포돌스키한테 거칠게 태클거는 발락이라니 ㅎㅎㅎㅎㅎㅎㅎ
앵스트는 내 삶의 기쁨ㅇㅇㅇㅇㅇㅎㅎㅎㅎㅎㅎㅎㅎ


2.도르트문트-뉘른베르크


아 이럴수가
ㅠㅠㅠ
쾰른-레버쿠젠 보느라 도르트문트 우승이나 마찬가지인 경기를 못 봤다!!!!!!!!!!!!!
루카스 바리오스랑 레완도우스키가 넣었구나 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제발 영상떠라ㅠㅠㅠ움짤이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3. 하노버-묀헨글라드바흐
묀헨이 2골넣고 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ㄲ
묀헨 저번에 도르트문트한테 이겼을때 헐ㅋ 이랬는데 지금은 ㄳㄳ... 뮌헨 정신차리고 오늘은 꼭 이기길ㅋㅋㅋㅋ챔스는 나가야할 것 아니니...ㅠㅠㅠㅠㅠㅠ마침; 베니도 부상이고... 아 근데 베니ㅠ계속 못 나오다니 많이 아픈가..
여튼 뮌헨 화이팅(?)


4. 바이에른 뮌헨 - 샬케
얘네 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지금 5분에 1골씩 넣고있다니... 노이어^_T
방금거(17분 고메즈) 사실상 뮐러의 백헤딩슛(..) 이었는데 고메즈걸로 인정 ㅎㅎ;
근데 진짜 지금.........샬케 수비수 1명이라니....=노이어 ㅠㅠㅠㅠㅠ선방으로 수비다함 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