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27



깨알같은 사회문화 인증ㅎㅎ..
인강은 밀려서 들어야 제맛^^;;;
드디어 계획일에 맞췄다ㅠㅠㅠㅠ
특히 저 23일날 레알 토하는 줄;;; 안그래도 표풀이인데 존나 많이 들었엉;;;

+
근데 딴소리지만 칭구가 지금 어디냐고 + 낼 모하냐고 물어서 난 정말 당연하게 낼 학교가지 머하긴ㅋ 이랬는데 왠지 생일이라 물어본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내 선물 샀다고 큰소리 떵떵치던 친구냔...ㅎㅎ;;; 왠지 너가 내 생일 챙겨주는 유일한 친구일 것 같고.. 그르네...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