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1



Canadian Grand Prix

뜨아! 어쩜 이렇게 내 감이 좋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텔이 폴을 땄어도 7번째 우승자가 나올 것 같았고, 즉슨, 개미가 우승할 것 같았는데 로레알이 되었다
그리고 또 하나, 왠지 이번에 그로쟝이 포디움 올라갈 것 같았는데 진짜 올라갔어ㅋㅋㅋㅋㅋㅋㅋ엄마 나도 내 감이 무서워요!
(여담으로, 또 우승 예측되는게 스파에서의 키미인데, 과연 우승할 것인가)


험프리 오라버니는 우크라이나에서 즐겁게 축덕질..(..) 여튼 bbc 중계는 없었음 대신 sbs espn에서 중계 해주길래ㅎㅎㅎㅎ + 스카이스포츠 음질이 개같아서 한국 중계 봤는데 왜케.. 진짜 누구 말마따나 바둑 중계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 둑!

포디움 얘기는 좀 웃기니까 이따 하자

 미쳤나보다 이 사진 올려놓고 키미옹이라고 썼닼ㅋㅋㅋㅋㅋㅋㅋ슈미옹은 이로써 7경기 5리타이어를 기록하심 그의 기록은 어디까지 이어나갈 것인가..아아
근데 본인이 때려뿌순 것도 아니고 팀의 문제..(..)

  근데 이 그림들 병맛 쩔어서 넘 좋단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는 왜 새벽에 레이싱을 하냐며 울부짖었는데 나름 결과가 재밌어서 위안이 됨(?) 대신 언어 장애를 습득하였다! 글 쓰는데 말이 잘 안나오넼ㅋㅋㅋㅋㅋ오타도 쩔고ㅎㅎㅎ글고 아까 졸려서 어질어질하길래 당황.. 으 이럼 안되는데ㅔ

처음 뙇! 스타트 하자마자 맛과 닉호는 불꽃접전ㅎㅎㅎㅎㅎㅎ 으아니 6위에서 시작한 맛이 니코를 제치고 5위로 갔다! 근데 오늘따라 자동문 버전 니코였음.. 디레스타에게 자리를 내주고 뒤에는 그로쟝-슈미였나
그러나 맛은.. 니코보다 운이 나빴음 스ㅋ핀ㅋ 그리고 곧 원래 순위대로 돌아왔다..(12위..)

이때 1~3 순위는 셉-개미-알롱이었음 사실 좀 졸았..음........ 한 20랩 남기고부터 열심히 본 듯ㅋㅋㅋ첨 핏스탑한게 맛이었나
근데 핏스탑이 모든걸 바꿨슴다.. 개미가 1위를 달리다가 혼자 슈슈슉하고 타이어를 갈고 나왔음(웃긴게 심지어 이때도 크루들 실수ㅋㅋ나사 좀 늦게 쪼였었나) -> 그러나 셉과 알롱은 타이밍을 놓침 -> 걍 쳐달림 -> 망테크
진짜 망테크인게 왜냐면ㅋㅋㅋㅋㅋㅋ그때가 한 15랩쯤 남겨놓았을 땐데 개미는 3위에서 1위 알롱과 10초가 차이났지만 1랩당 1초씩 빨리지고 있었음 글고 곧 셉을 추월ㅋ.. 글고 셉은 6랩을 남기고 슈퍼소프트로 타이어를 갈아끼우는 엄청난 짓을 시전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이!? 망하려고 작정함ㅋㅋㅋㅋㅋ그러는 동안 3위에는 그로쟝, 4위 페레즈가 꿰어참 으아니 당신네들 어디서 왔어!? 정신차리고 보니 저 순위. 사실 그로쟝은 눈여겨보고있어서 올ㅋ오늘 좀 빠르네ㅋ했지만 페레즈...페레즈!?
셉이 5위에서 뭔가를 때려뿌시며 멘붕하고있을때 1위 알롱은 1랩당 4초씩 느려지면서 더더욱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베텔 뒤로 밀려남.. 당연한 결과.. 그치만 니코뒤까지 가진 않았다!
그렇게 해서 70랩 중 55랩을 선두로 달리던 셉-알롱은 4,5위로 마무리.. 진짜 이건 개미의 전략 승리ㅋㅋㅋㅋㅋㅋ개미가 두 사람을 망쳐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타까운 사람들 얘기를 하자면... 젠슨.... 키미.... 웨버......... 맛......웨버는 4그리드에서 시작했으나 존재감이 0이었음 그래도 7위로 마무리. 젠슨은 10그리드 시작 -> 16위로 마무리. 으아니 이옵빠 왜이런답니까.. 키미는 퀄리에서 레이스에 넋을 놓은 듯한(..) 모습을 보여줬으나 그래도 8위로 마무리했다. 글고 초반 정말 잠깐동안 포텐터졌다고 좋아했던 맛은 1점 획득^_T

개미의 우승으로 위트마시 인터뷰가 있었음 아 이 훈훈한 비주얼.. 니콜 세르징거 언냐도 오고 맥라렌 최종보스(..!?)도 오셨다던데 오늘이 맥라렌 잔칫날일 듯 (그러나 젠슨을 생각하면 눈앞이 뿌얘진다)
2,3위를 보며 해설자가 GP2나며ㅋㅋㅋㅋㅋㅋㅋㅋGP2에서 순위경쟁하던 사람들이라곸ㅋㅋㅋㅋㅋ아 그래도 그로쟝 감격 아아... 모나코에서 그렇게되고 진심 눈물이었는데 개인 신기록 세움ㅠㅠㅠ 이러다가 우승도 할 기세! 야호!!! 글고 컨스트럭터 포인트도 로터스가 페라리를 앞서나가게 되었다ㅋㅋ올ㅋ 로터스ㅋ올ㅋ
그러나 샴페인 뿌릴 때 한없이 어색했던 그로쟝... 갈 곳을 찾지를 못하고ㅠ 키미횽 데려와라ㅠㅠㅠ

+

맞다 백마커 깃발 본 키미를 빠뜨려놓을 뻔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저 파란색 깃발 뭐야!


요즘 계속 9~10시 취침 -> 1~2시에 일어나서 경기를 봄 -> 4~5시쯤 다시 잠 -> 6~7시 기상인데 미쳐버리겠닼ㅋㅋㅋㅋㅋㅋㅋ미국에서 그랑프리를 두 번 하게 된다는데 한국 덕후 수면권 보장점여^^;;;; 아아 벌써 해뜨는 5시ㅎㅎㅎㅎㅎㅎ
텀블러에서 짤 긁어 모으는 것도 체력이 후달려서 못 하겠음.. 는 좀 핑계 같지만 여튼 체력과 정신력이 좀 후달리는 것은 사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