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29


(들어야한다!)

지난 번에 쓴 글은 확중했다. 역시 나는 나를 너무 잘 알고있음^^!
비투비 앨범 구매까지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모으기를 시작..헤헤... 노래도... 아이돌 노래자랑에 금도끼은도끼로 멤버들 나왔는데 미친 존웃존잘 ㅠㅠㅠㅠㅠ본업 잘하고요 얼굴도 잘하고요..ㅠㅠ 요즘 이창섭 음색땜에 미치겠다..8ㅅ8

그리고 방탄소년단도 약간의 덕질을 시작했다..ㅎ 근데 방탄 얘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대 첨봤을때 개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랄까 아 언어로 표현이 안 되는... 쩔어 무대도 넘 어필이 심해서 놀랐는데 아니쥬는 진짜 대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반바지 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게 좋아서 또 찾아보고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