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29

8시간만 있으면 지산으로 출발 ㅎㅎ



*아이 신난다
지산가서 씐나게 놀고와야지 ㅠㅠ

*화칼은 또 왜케 게이..ㅠㅠ2시즌은 그냥...게이네 ㅎㅎㅎ

*인셉션 두번째로 보고옴
암만봐도 코브는 정신병자 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
임스랑 아서랑..씨발 넘 귀여워!! 둘이!! 자막에 달링도 써넣으란 말야!!
생각보다 임스랑 아서씬이 많아서... 엄마미소;;; 제작진들이 노린거겠지... 그래서 나같은 사람은 또 한번 더 보러가게되고 이런거겠지..씨발 ㅎㅎ
근데 톰 하디 진짜 너무 쎆쓰함 와 ㅁㄴ히ㅏ넌 진짜 내가 깔아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들 깨울때 그 가곡같은ㅋㅋ걸로 깨우면 재밌겠닼ㅋㅋㅋㅋㅋ근데 ㅅ애각보다 인셉션 본 사람이 없다닠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