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4

으 앙댘

갑자기 미친듯이 우울해졌다니
ㅎ..ㅎㅎ......
모어 댄 이퀄~ 인 디스 월드  오브 쉩..
ㅠ0ㅠ
왜 갑자기 현실을 되찾은 느낌이지
나랑 비슷한 사람..비슷한 사람 글 읽어서 그런가ㅠ나랑 똑같은 사람(근데 그 글들 읽고있자니 정신분열 올 것만 같다...)
근데 그사람은 생각하면서 사는 것 같은데 나는...ㅋ
내가 암만 지난 한달간 미치긴 했지만
뇌를 멈춰버렸다니
어떻게 그렇게 아무 생각도 안하고 살 수가 있었지 내가 사람일까ㅎ;;
난 한달동안 뭘했지? 기억이 안나 당연하지 한게 없으니까 정말 아무 생각 안했나보다 그동안
아..앜........반성합니다씨발
흐ㅠㅠㅠㅠ이번이 기회라고 존나 열변을 토하던 중간고사가 엊그제같은데
현실은 왜 ㅁㅓㅈ점 더 똥이 되어가는것인지
그땐 다 될줄 알았는데 내가 생각하는대로..
아 이젠 정말이지 정말로 정신안차리면 좆될것같당 진짜루ㅠ

이 글은 왜 시간이 갈수록 계속 길이가 길어지고 내 ㅎ나탄도 길어지는 것인지
쪽팔리다 진짜 아오 내인생!! 1년전으로 환불좀.. 그때도..그때는 누구때문에 장난아니었지만 그래도 지금보다는..
망했다 졸리다 공ㅂ안했느데ㅠ아니홈히놓니ㅏㅏㅣ 흐..ㅎ.....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