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23

추석엔 역시 영화ㅎ

바람 (2009)
처음에 볼땐 졸라 당황스러웠지만 ㅡ 일단 등장인물 비쥬얼부터.. 대체 어디가 고1???!! ㅡ 적응되고나서는 엄청 재밌게 봤다ㅎㅎ
A-TEAM (2010)
머독머독머독!ㅋㅋㅋ머독이 제일 미쳤지만 다들 조금씩 미친 그런 특공대이야기ㅋㅋ첫 등장부터 you spin me round를 불러제끼는 머독에 반했다고 말 못함 여튼 엄청 웃으면서 봄ㅋㅋㅋㅋㅋ원작이 유명하다는데 잘 모르겠고 ㅎ 근데 펩 여친 되게 이쁜 캐릭으로 나오던데 좀 더 이쁜 사람으로쓰지..!








슈ㅣ발 게시글 왜 일케 됐지; 여튼 계속 씀

The Good Night (2007)
이거 존나 날 물먹였음 처음에 인터뷰 나오길래 뭔진몰라도 아 게리가 자살했구나.. 하면서 러닝타임내내 보는데 자살할 껀덕지도 안보여서 나중엔 아 뭔가 사고로 죽나하는데 때마침 차사고가나서 아 드디어 죽는구나! 적절히 인터뷰도 나오고 ㅡ 게리에 대한 책은 아니지만.. 게리는 성공하고 싶어했죠 등등 ㅡ 해서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또 바로 회복장면나와서 음!? 살았군..뭐야 시발ㅋ.. 근데 그 장소가 하필 꿈속에 나오는 그 장소고 애나까지나와서 ?????? 보니까 병원이었음.....ㅇ ㅏ...... 감독이 제이크 팰트로..기네스 동생이라는데 기네스하면 크리스부터 생각나기땜에 ㅎ;;;;; 마틴 넘 이뻤지만 영화에 너무 감정이입하면 마틴 짜증나게됨ㅋㅋㅋㅋㅋㅋ어후 캐릭터 병맛






모터사이클 다이어리도 빨랑 보고싶은데 다운이 너무 느림 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