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23

오늘

Men In Black
토미 리 존스.. 그리고 윌 스미스의 젊은 시절?ㅎㅎㅎ
걍 재밌게 봤다 ㅎㅎ;;













Cemetery Junction
근래 봤던 영화 중 최고ㅠㅠ
주제가 나랑 맞아서 그런걸까.. 덕분에 몰입도도 최고 ㅋㅋ
음악이랑 배우도 넘 좋았고
간만에 진짜 좋았다 ㅎㅎㅎㅎㅎ 되게 따뜻하게 그려낸 듯
브루스(Tom Hughes) 나올때마다 캡쳐하고 싶어지고;;; 왜케 폼나지;;
주인공도 프레딘데 포스터엔 브루스가 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첨에 cemetery junction출신이 대체 뭔가하고 좀 알아봤는데 걍 거리 이름이고 그 지역 사람들 말하는 듯..ㅎㅎ레딩이 버크셔주에 있단걸 알아가고..ㅇㅇ
제작자 발에 뽀뽀하고싶다 진짜




이건 사운드트랙 목록 ㅎㅎ

01. Variants 5 Of Dives and Lazarus - Ralph Vaughan Williams
02. Saturday Night's Alright for Fighting - Elton John
03. Amazona - Roxy Music
04. Life's A Gas - T. Rex
05. Crazy Horses - The Osmonds
06. Tie A Yellow Ribbon 'Round The Ole Oak Tree - Tony Orlando
07. Crying In The Chapel - Elvis Presley
08. Four Walls - Jim Reeves
09. Cum On Feel The Noize - Slade
10. Do I Love You (Indeed I Do) - Frank Wilson
11. I Believe In Miracles - The Jackson Sisters
12. All The Young Dudes - David Bowie
13. The Rain Song - Led Zeppelin
14. Thunder Road - Bruce Springsteen



싱글맨 보고 찾아본 매튜 굿이 나온다고 해서 알게 된 영환데.. 마이크역이었을줄이야 ㅋㅋ
토..톰.....///


Tom Hughes
Height: 6' 1"
Hair: Brown
Eyes: Blue

Nationality: British
Natural Accent: North Western /RP


184에 갈색머리 파란눈의 영국인 발음은 북서부ㅎㅎㅎㅎㅎㅎ..아...슈ㅣ발!! ㄴㅁㅋㅋㅋ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