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27

레완도우스키(7번)가 골문 앞에서 하늘로 뻥뻥 날려주셔서 어이쿸ㅋ이러고 있었는데
골!! 으아닠ㅋㅋㅋㅋㅋㅋ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헐 도르트문트가 잘하는 거겠지..!

ㅇ디런 썅 ㅗㅗㅗㅗㅗ거지같은 컴퓨터새끼

좃같이 자꾸 끊겨서 아프리카로 보려다가 아프리카가 아예 실행이 안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병신
여튼 그래서 다시 atdhe로 보려고 틀으니까 뮌헨이 하나 넣었음
그리고 이 글을 쓰는 동안에 또 bvb가 한 골을..! 으아 존낰ㅋㅋㅋㅋ박진감 넘치는 게임이요
근데 나는 제대로 보지를 못하고 있고 ㅡㅡ
bvb넣는 것도 하필 타이밍 끝장나게 아빠가 그때 내방 들어와서 제대로못봄 아 병신같은 축구관람 씨발!

뮐러 오늘 안풀리네 아까도 계속 그러더니 이걸 못 넣다니!!!!!

와 근데 독일선수들 존ㅋ나ㅋ빠르네 맨날 그리스리그만 보다가 ㅋㅋ독일보니까 ㅋㅋ넘 빨라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아프리카 연결이 되어서 아프리카로 보고있는데 한국어 해설 넘 좋다..^^...씌발 한국어가 짱..

우앙 도르트문트 옐로카드 연속 2개..^_T

슈슈!!!ㅠㅠㅠ
슈슈ㅠㅠㅠ
넘 이뻐서 울고있음
나 ㄴ니가 인상쓰는것도 넘 좋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반내용 요약 보여주는데 슈슈가 큰 실수를 하였구나 ㅋ.ㅋ...ㅋㅋㅋ 도르트문트 2번째 골 짱이네 ㅎㅎㅎㅎㅎㅎㅎ스벤도 넣을 뻔 했구낭
아니 근데 대체 바이에른 이넘들은 왜 이름 대신 팀 이름이 등판에 써있는거냨ㅋㅋ

슈슈 빨간장갑.........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리베리... 으익ㅎㅎ따라가질 못하니까라니 ㅋㅋㅋㅋ

맛츠 헤딩!!!!!!!!!!!!!!!!!!!!!!!!! 와 이건 대박이라고!!!!!!!!!!!!!!!!!!!!!!!!!!!!!!!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ㅋㅋㅋㅋㅋㅋ
글고 진짜 도르트문트애들 왜케 체력이 좋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키퍼도 펀치 잘하넹
이야 얘네 진짜 수비 짱이다 ㅋㅋㅋㅋ


고메즈 귀 괜찮냐..근데 존나 야하네..시발 ㅎㅎㅎㅎㅎ

와 저 골키퍼 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로제 투입! 께이 클로제
리베리#$^$%^*&^*$^ 아이고 토니 아깝

쿠바 진짜 존내 빠름

야뮌헨..괜찮냐.....

아나 심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쪽팔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쪽팔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트문트의ㅏ 3:1 승! 아나 근데 아프리카 방장이 채널 돌려서 축하장면 못 본다니?ㅠㅠ시발롬아 ㅠㅠㅠ어차피 내일 다운받을 거지만..ㅋㅋㅋ

Kuba 16   Lukasz Piszczek 26   Mario Götze 31

근데 쿠바는 쿠바가 본명인가 ㅋ


Holger Badstuber

+
pao 경기 결과 확인.. 아이고 그걸 또 비겼냐 이넘들아 ㅠㅠ

+



하이라이트


FCB - BVB 1-3 www.rojadirecta.es
Uploaded by kehl3. - Basketball, baseball, pro wrestling and more sports videos.

마츠 좃나 간지ㅏ였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