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12

bunch of gay

발락 에이전트가 나한테 무슨 짓을 한 거지ㅡㅡ
독일 대표팀은 게이 소굴이라니 ㅎㅎㅎㅎㅎㅎㅎ전에 봤을땐 독국=게이로 생각하고 말았는데
한창 독일 앓을 때 생각하니.. 죽이고싶다진짜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니네 왜 친한 팀메이트일 뿐인데 왜 허리 두르고 다니고 뽀뽀하고 난리지 정말.. 독일 원래 스킨쉽 쩌는 나라였나ㅡㅡ
나도 고메즈랑 바스티가 잤다는데 내 마우스를 걸어야지;;
마츠랑 베니도 유스때 뭔가..
일단 (한국) 여자축구는 선수들끼리 사귀는게 공공연&당연한거고 어떤 나라 감독은 선수들끼리 사귀지 말라고 했다고도 하니 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