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09

오늘은 드디어 ㅎㅎㅎㅎㅎㅎ정말 오랜만에 경기 처음부터 관람중..ㅠㅠ
오늘 경기도 이기..겠지 제발 ㅎㅎㅎㅎㅎㅎㅎ레버쿠젠이랑 점수차좀 벌려야 할 텐데  ㅎ ㅠㅠ


처음부터 보는가 싶었더니 역시 가까스로 트니까 10분 경과해있고.. ㅠㅠ

초반부터 왤케 아슬아슬.....하냐 ㅎㅎㅎㅎㅎㅎ;; 글고 역시나 인터넷 연결상태도 아슬아슬 ㅡㅡ곧 끊어질 것 같다 ㅎ ㅗㅗ

이야 분위기 장난 아닌데..ㅎㅎ......;;;

이런 씨팔! 또 중요한 순간에 멈춤ㅗㅗㅗ골 넣으려는 장면에만 사람들이 새로고침하나 아나 ㅡㅡ

씨발 저 로고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이쉐어 로고가 점수를 가리네.. ㅠ

..................
이이 이이이ㅓ익!!~~~~~~~~~~~~~~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끊겨서 걍 포기하고 티비로 샬케경기 보고있었는데 이럴수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도르트문트 한골 먹히다니ㅠㅠㅠㅠ안돼 이것드라ㅠㅠㅠ지면 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위는 해야할 것 아니냐..ㅠㅠ

...........................
왠지 내가 봐서 리그 우승 못 할 것만 같은............ 존나 기분나쁘고 사실적인 예감이 든다;; 앙대;;;;;;


어억 추가시간에 골 넣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행 중 다행ㅋㅋㅋ잘했다 잘했어 누구야 뽀뽀해주고싶다 ㅋㅋㅋㅋ
근데 애들 진짜 지친 듯ㅋㅋㅋㅋ
(어느샌가 '애들'이라고 부르고 있다..! 선수들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