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6-14




짤은 스노우 ㅎㅎ
다음주면 얼불노가 끝난다니.. 슬푸다ㅠㅠㅠㅠㅠㅠ빨리 2시즌 나왔으면..
그 동안 나는 더 킬링을 보고있어야지 ㅎㅎ;;; 아니 사실 이것도 금방 볼 것 같지만(..)
아빠가 영자막으로 드라마 보는 날 보고는 알아들을 수 있냐해서 그렇다고 해버렸지만
사실 아직 한글자막이 안 나와서 그랬던 것 뿐^^!; 본 데 또 보고의 연속..ㅎㅎ;
그나저나 아직까지 엑스맨때문에 멘탈이 제상태가 아니고;; 우윽
브론도 작가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인 듯..ㅋㅋㅋ캐스팅 짱(Jerome Flyn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