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12

씨발 베니가 넘...좋아섴......여태잠도 못자고 있음 ㅠㅠㅠ
내가 인터넷 폐인of폐인이겠지.. 씨발 어떡하짘ㅋㅋㅋㅋ3일동안 컴터만 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내일 시험 망ㅋ... 어차피 중간고사 때도 망했으니ㅎㅎ이번에 잘 봐봤잫ㅎ..ㅎ......ㅎㅎ........씨발씨밞ㄶ어ㅣ;ㅏㄴㅇ히ㅏㄴ오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어디 베니같은 남자 없나?헿...ㅎㅎ......없겠지ㅠㅠㅠㄴㅇ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나 독일가서 베니한테 존나 말걸면 안되나?? 88년생이니까 나이차도 얼마 안 나고 좋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이곻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ㅠ

그리고 존나 더 문제인건 지금 2:46인데 잠이 안ㅋ옴ㅋ 안졸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망했다 진짜


근데 이거 쫌 설렘...흐흐흫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