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23

Mission: Impossible – Ghost Protocol, 2011
한줄평 : 제레미^^^^^^^^^^^^^^^^
제레미 존나 귀여움;;;; 존나 영국인처럼 생겨서 왜 날 힘들게하지;;;
번외로 제레미가 갑부 꼬시는 거 내줬음 좋겠다... 아님 픽이라도...서역언니들 힘좀 써주세여










File:Sherlock Holmes2Poster.jpg
Sherlock Holmes: A Game of Shadows, 2011
보면서 계속 주드 로의 탈모가 안타까웠.....
그리고 셜록의 끈질긴 친구 방해크리ㅎㅎㅎㅎㅎㅎ
근데 요즘 엑퍼클부터 시작해서 미션 임파서블도 그렇고 셜록 홈즈도 그렇고 다들 전쟁 막는 영웅들이라니 ㅎㅎㅎ










File:Scent of a Woman.jpg
Scent of a Woman, 1992
책으로 먼저 읽고 봤던 거라 좀 더 자세히 감상할 수 있었음ㅎㅎ
일단 먼저 크리스쨔응 얼굴 찬양부터ㅎㅎㅎㅎㅎㅎㅎ씨발 넘 이뿜 진짜 딱 이쁠나이임 ㅠㅠㅠ아 진짜 이뿜... 입술 존나..부농부농.....ㅎㅇ
알파치노는 내가 찬양 안해도 이미 전세계적으로 칭송됐을테니ㅎ 후아!!!!!!!
책의 영향으로 내가 자세히 살펴본 건 그들의 언어게임, 그리고 명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