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24



라스랑 마누엘 아저씨가 골을 넣었다는데 왜 난 경기를 볼 수가 없서...!ㅠㅠ 간만에(..) 이긴 경기 흑흑 (가장 최근 경기가 뉘른베르크 대참사...ㅎㅎ...)
너네들 빈터파우제때 겁나 열심히 했구나..^^^ 근데 난 왜 볼수가 없어22 잉ㅇ잉잉ㅇㅇㅇㅇㅇㅇㅇㅇㅇ유ㅠㅠㅠㅠ 맥시드풋볼 개꺢끼들아 쫌 가입좀 열으라고 영자 어디갔냐 !!!!!!!!! 대체 2달째 맨날 들어가도 가입이 안돼 가입이!!!!!!! ㅠㅠㅠㅠ



여튼 이번주엔 경기 볼 수 있으니까 그 때도 이겨주길..ㅎㅎ뉘른베르크전 같이만 안 하면 됨 그  땐 진짜 안 본 내가 승리자

그런김에 M.Fx라스좀...ㅎㅎ.......미친듯



+

시골에서 책읽기 머신했더니 돌아오니까 힘드러 죽겠다ㅠㅠ거기다가 데리다 읽기샹년 옮겨썼더니 죽을 것 같음 독서록도 2개나 씀ㅋㅋㅋ엌ㅋㅋ그래도 난 서동진 강의를 들으러 가야지..oh oh.....오늘은 왜 화요일인가 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