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8


Yes or No (2010)

첨에 넘 순정만화 같다고 깠었는데 맞다 나 순정만화 짱팬이었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퀴어 영화중에 이렇게 보기 편하고 전개를 알 수 있는 (???) 건 또 첨인듯 ㅎㅎ
아시아 감성 짱_☆
근데 마지막에 코찔찔거리면서 보니까 뭔가 지는 기분....
달달한 퀴어영화 어디 또 없나 ㅠㅠ


+


Plan B (2009)

플랜 비를 보았다!
플랜 비가 대체 뭔가 했더니 플랜 에이의 실패로 두번째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었음..ㅎㅎ
해피엔딩이라 좋긴 했지만 모랄까......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