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4

아스날 6-1ㅋㅋㅋㅋㅋㅋㅋㅋ으엉
레버쿠젠 기다리는 중

시작했당!
경기 전에 묵념했는데 왜 하는거징...
키슬링옆에 라스섰는데 넘 이쁨 ㅠㅠ

squad
Leno; Corluka, Schwaab, Friedrich, Kadlec; Reinartz, Rolfes, Bender, Castro; Kießling, Schürrle.

ㅎㅎ


우왕 키슬링 11분만에 골 넣음ㅋㅋㅋㅋㅋㅋㅋ롤피 어시!!

bbbㅠㅠㅠ프리킥 먹힘 시망

쉬얼레랑 카스트로가 젤 잘 뛴 듯.. 후반엔 더 힘내서 골점..ㅠㅠ


핥 47분에 틀었는데 2:1!!!!!!!!!!!!!!!!!!
롤피가 넣었나봄 꺅ㅎㅎㅎㅎㅎㅎㅎ

우왕 레노 간신히 잡음

이번에도 간신히ㅠㅠ레노는 딴데가있고 마누엘이 걷어내려다가 한 발짝 느려서 들어갈뻔!! 했는데 슈바벤 선수가 헛발질ㅋ 다행 ㅠㅠ

이거 쓰는 사이 라스 배잡고 있음 ㅠㅠㅠㅠㅠ아푸디마ㅣ

여튼 라스땜에  얻은 찬스 슈바벤 골리가 겁나 잘 잡아냄!!

헐ㅋㅋㅋㅋㅋㅋㅋ미친 카들레치 퇴장당함 슈ㅣ발 치즈 2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명이서ㅠㅠㅠ

쉬얼레 머리로 공 던지지 마라ㅠㅠㅠㅠㅠㅠㅠ슈ㅣ발 뭐여

마누엘 존나 화남ㅎㅎㅎㅎㅎㅎㅎ아푸겠다 팔꿈치로 ㅠㅠ

라스 out 샘 in

슈바벤 선수 kvist?? 여튼 카스트로 잡고 치즈드심
오늘 경기 좀 격한듯 ㄷㄷㄷ

쉬얼레랑 어떤 선수랑 부딪혀서(??) 쉬얼레 화남ㅋ 근데 그 슈바벤선수 치즈드심.. 오늘 카드챕터....

지금 카드가 5장인갘.... 라스 나가고 샘 들어왔는데 샘 나가고 아우구스토 들어옴ㅋㅋㅋㅋㅋ라스야ㅠㅠ보고시포ㅎㅎ

그새 카드가 7장 됐는데 씨발 88분에 슈바벤 골넣어서 2:2 씹랍저ㅗ시;ㅏㅂ ㅈㄴㅇ호;ㅣㅁ나;ㅇㅎ;ㅚㅁ낭혼ㅇ미ㅏ;혼ㅇㅁ;ㅣㅏㅎ놈이;ㅏ;하ㅣㅇㅎ농히;ㅏㅗㄴㅇ;히농하ㅣㄴ오히ㅏㄴ오히ㅏㄴ오히ㅏㄴㅇ히ㅗ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바벤 3번선수가 바로 레드받으심 쉬얼레 얼굴차고..
쉬얼레 괜찮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미친 경기 이 경기 몬데 씨바ㅣㄹ ㅠㅠㅠㅠㅠㅏㅠㄴㅁㅇ하;ㅗㄴ히아ㅗㄶㅁ이ㅏㄶ



ㅆ비ㅏㄹ 멘붕의 현장임 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