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9

------------------------------레반도프스키(바리오스)-------------------------------
-----로이스(그로스크로이츠)-------괴체(권도간)----------카가와(쿠바)---------------
-------------------------켈-------------------------벤더---------------------------
-----------슈멜처-------------훔멜스-------------수보티치--------피슈첵------------
-----------------------------------바이덴펠러---------------------------------------


누가 알싸에 올려놨길래 걍 오늘 축덕축덕해져서 쓰는 글..ㅎ
아 근데 케비니ㅠㅠㅠ앙대ㅠㅠ
글고 사힌이 다시 왔음 조케따..썅 왜 사힌 썩히냐고ㅠㅠㅠ다시 와라 증말 ㅠ0ㅠ
카가와는 아스날로 껒ㅎ...

+
훔멜스 아이유를 사랑하는 오빠들의 카페(=ㅇㅆ)에서 사랑받고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거지라고 놀려서 미아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