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13

꿈 이야기

ㅇ즘 내 정신이 피폐해진 걸까 존나 이상한 꿈만 연달아 꾼다ㅠㅠ

어제는.... P. 드레이퍼가 자살..하는 꿈 꿨다니ㅠㅠㅠ으앙 꿈에서 존나 충격 + 존나 슬펐음 ㅠㅠ말도앙대ㅠㅠ게다가 1x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앨범 릴리즈를 앞두고... ㅎ ㅏ.............
그 전날 페북에서 폴냔 보고 자긴 했지만 하필 이따위 꿈;;;


글고 오늘도 꿈 내용이 충공깽;; 어느 공간에 어떤 여자랑 나만 남게되었는데 그 여자분이 날 유혹..(..)해서 그렇고 그런...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대체 왜!!!! 난 어제 엪원에 낚인 것 밖에 없다구!!!
수위도 겁나 높았는데 내가 좀 싫어하는?? 사람이었음 근데 얼굴도 몰랔ㅋㅋㅋ끝까지 얼굴 안나옴
근데 왜 맨날 꿈에서 여자랑 좀 스킨쉽한다고 하면 다 싫어하는 사람들이랑 하는 거지ㅡㅡ...


저번에도 울 동네 홍수나서 초토화되는 꿈 꿨는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걸까 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