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1

레버쿠젠 감상..

경기 시작 3분 만에 쉬얼레 어시로 키슬링이 골을 넣더니만... 이상해써 슈ㅣ발 ㅠㅠㅠㅠㅠㅠ
레노 말마따나 전반에 3:0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었지만 기회를 다 놓치고ㅎㅎ....
그리고 격한 볼프스님들 덕택에 다들 부상의 길로..ㅠㅠ
카들레치가 자책골을 넣었다는 말이 있는 것 같지만 굳이 확인하고 싶지 않다ㅠㅠ;;; 그래도 막판에 골 넣는 데르디가 들어와서 1골을 넣어 3:2로 끝남ㅋ.....졌ㅋ엉ㅋ...............ㅠㅜㅜㅜ
아직 바르샤의 충격에서 못 벗어난거니 애두라??ㅠㅠㅠ정신차려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부상이 젤 걱정이다 롤피맘은 머리끼리 부딪혀서 실려나가고.. 경기 후에도 부상으로 뜸 ㅠㅠ
키슬링도 피나고 장난 아니던데 난 왠지 경기 돌아가는 꼬라지가 말이 아니다싶어 전반만 보고 껐지만 후반에 라스도 다친 듯...흡......

짤을 첨부하고 싶은데 텀블러 왜 오류뜸ㅎ;;;;;??? 씨발 시큐리티 어쩌고 엿 머겅 ㅠㅜ


으앙 됐다.. 즐거웠던 볼프스 3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슬링 존멋ㅠㅠㅠㅠ


바이언은 호펜하임 상대로 7:1 대승을 함..ㅋ 난 호펜하임이 불쌍할 뿐이고ㅠㅠㅠㅠ팀 망했어요 선수들 왜 다 팔아버려가지고 미친아;; 스코어도 어떤 경기를 연상케해서 맘에 안 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꿀벌은... 꿀벌아 너네도 정신차려!!;;; 아우스부르크가 죽자고 달려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눌쓰눌이라닝.....ㄸㄹㄹ
안돼 너네 쭉쭉 마이스터까지 뻗어 나가야지!!ㅠㅠ


담주 꿀벌이 브레멘이랑 붙고 약국이 글랏바흐랑 붙는데 둘다 이겨야 서로에게 좋은 상황ㅇㅇ...ㅋㅋㅋㅋㅋㅋ영혼의 리가테이블이냐며^_T


여튼... 이번 라운드 전부 화이팅을 외쳐주고 싶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