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2

#happybirthday6music

노엘 티켓팅 관련해서 정보좀 얻으려고 네이버에 검색해봤더니
트위터가 뜨는데 노엘이 저 태그를 썼당ㅎㅎ올ㅋ

나의 강같은 식스뮤직!!의 10번째 생일인가보당ㅎㅎ

근데 저 태그가 노엘뿐이 아니라 @paulwellerHQ, @billybragg, @SBTRKT, @lauramarlinghq, @Razorlight 다 올렸다 ㅋㅋㅋ님들은 식스뮤직의 노예ㅋ... 는 개드립이고 머 다들 HQ긴 하지만ㅎㅎㅎㅎ

오래오래 갑시다 식스뮤직 없어지면 앙대!!



나의 잡담은 더 길어질 예정ㅎㅎ

빌리 브랙 트윗 프로필에 액티비스트라고 써있길래 ???? 알 수가 없었는뎅 위키보니까 ㅇ ㅏ... 인터내셔널가를 커버했다고...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몰랐다 뿐이지 엄~청 유명하고 활동도 많이하는 아저씨인갑다

피트 시거의 90번째 생일(!) 콘서트에서 인터내셔널가를 부른 영상도 봤는데
난 첨에 피트 시거가 단체 이름인 줄 알았다...;;;; 90th라길래;;;;근데 1919년생... 이심....우왕
이 분도 레전드이신 듯.. 걍 레전드ㅇㅇ..



근데 네이버 플픽이 존나게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앙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