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3




ㅌ..테오 씨비ㅏㄹ....씨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끵 테오 ㅁㄴ이ㅏㅎㄴㅇ하ㅣ;ㅎ와ㅏㄴ외ㅠㅠㅠㅠㅠㅠ

테오는 허츠인데 왜 동생 움짤 올리냐하면.. ;;;;음 걍 형제니깤ㅋㅋㅋ

슈ㅣ발 근데 테오 ㅠㅠㅠㅠㅍ테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테오병걸림 테오테[오하면서 우는 병임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지금 내 상태 원인의 9할은 내일 모의고사..때문이겠지 ㅎㅎㅎ

아 진짜 존나 감기때문에 상태 메롱인데 키보드잡고 테오 앓으면서 울고싶지않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근데 테오가..씨발 테오.....

사실 오늘 노엘 생일 공연도 티켓팅..ㅎㅎ...함.....



ㅠㅠㅠㅠ아 새로 앓으니까 넘 힘들다 씨발 ㅌ테오ㅠㅠㅠㅠ허츠 니네 오래가라ㅠㅠㅠ백년만녀 ㄴ가야됨 존나 디페시모드보다 오래 가야댐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