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9



짤은 키미와 헤이키..^^^ 개미가 맘에 안 들지만 둘이 있는 게 좋으므로...흐엉

엪원 후기를 남겨야 하나 말아야 하나 좀 고민.. 사실 난 학원가느라 경기를 못 봤으므로 ㅠㅠ
그래도 짧게 경기 결과라도 남겨야지

먼저, 키미는 Q2도 가지 못 하더니 7위로 들어옴. 장하다 김키미!! 그래 아직 네가 버튼도 잘 모르겠고 스티어링 휠이랑 플래그 적응도 안 되지만ㅋㅋㅋㅋ나름 선방한 듯
아 키미 귀여워 죽겠음 ㅠㅠ어떡하징

이 많은 사람들 중에 하나가 되고 싶다ㅋㅋㅋ아 존나 귀여운 앵그리버드 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 터지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로터스인 그로쟝은 퀄리파잉은 호기롭게 3위하더니 본선은 또 호기롭게 리타이어...끙

근데 이번에 리타이어 진짜 많이 했다.. 그리고 그 중에는 마싸가... 마사...ㅠㅠㅠㅠㅠㅠ아씨 왜케 못하는 거냐곸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페라리 머신이 존구긴 하지만.. 그 존구로 5위한 알롱에게 리스펙트_☆ 마사가 못 하긴 해도.. 깔 수 없다..ㅠㅠ
알롱은 요즘 트위터랑 페북을 하기 시작해서 급 개그 캐릭터로 전락.. ㅋㅋㅋㅋㅋㅋ오늘도 포풍 트윗, 급기야 자기가 마신 물의 사진을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

맥라렌은 머신이 존나 좋아진 건가 퀄리파잉 1,2위 하더니 둘 다 포디움에 들었다. 그 와중에 2위를 차지한 베테리.. 잘해씀. 사실 비탈리가 또 소설 한 편 써서... 가능했던 것 같은 베테리의 순위ㅋㅋㅋㅋ명불허전 페작가!
그리고 제시카를 데려 온 버튼은 팬들에게 존나... 욕을 쳐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르세데스는... 슈미옹의 리타이어&잘 달리던 니코의 뒤처지기.. 뭐 달리다가 누구랑 부딪혀서 어케 된 거라는데ㅠㅠ그래도 끝까지 들어오긴 했으나 포인트는 0........Aㅏ..

또 다른 니코인 휠켄베르크는... 얘도 리타이어ㅠㅠ;;; 헤이키는 지구에서 젤 빠른 앵그리 버드였지만 리타이어ㅠㅠㅠ;;;;;;

끄앙.. 결론은 예능이었던 호주 그랑프리!! 다음 말레이시아는 어떻게 될는지.. 이것이 바로 시즌 초반의 묘미인가 ㅎㅎㅎㅎㅎㅎ;;
+ 다 쓰고 나니까 그닥 짧지도 않은 별 영양가 없는 포스팅;;; 다음 경기는 꼭 실시간으로 보고싶다 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