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9

*
오늘 학교에서 졸업 사진을 찍었다
졸업사진도 찍었으니 어서 졸업하고 싶다..ㅠㅠ


*
마음 속 '아저씨'의 크기
게이 바텀<게이탑<일반여성<<<<<넘사벽<<<<<<< 레즈 팸<일반남성≤레즈 부치

으앙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본 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왜 이걸 보고 바이 남성과 바이 여성은 어디에 속하는지에 대해 고민이나 하고 있을 뿐이고ㅋㅋㅋ


*
큰삼촌이 엪원 관련된 직업을 가졌으면 정말 환상이었을 거라는 생각을 했다
드라이버를 해도 존나 잘 했을 것 같고(엄마 말로는 삼촌이 포레스트 검프 같댄다ㅋㅋㅋ특히 운전할 때)
과학적 머리도 뛰어나니 엔지니어를 해도 잘 했을 것 같고..
우리 삼촌 되게 훌륭한 사람인데 세상이 몰라줘서 안타깝다ㅠㅠ 당시에 집에 돈이 조금만 더 많았더라면 지금보다 훨씬 잘 살고 있을텐데. 외국 부잣집에서 태어났으면 벌써 월챔일걸.


*
아 오늘 자꾸 할 말을 까먹는다;; 이거 말고 또 쓸 말 있었는데... 머였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