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01



Klose
Reus, Ozil, Schurrle
Khedira, Kroos
Boateng, Hummels, Badstuber, Aogo
Wiese


ㅋ 라인업 패기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람 메르테 슈슈 폴디 등의 라인업은 호화로구나.. 아르네는 욕심 내지도 않아요..ㅠㅠ
지금 로이스랑 쉬얼레가 뭔가 죽같은거.. 쑤고있어서....;;;; 0-1;;;;
영상 끊겨서 잠깐 못 봤는데 그때 한 골 들어가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공격에서 레알 뭔가 다 말아먹는 느낌 ㅠㅠ 골대앞에서 왜 공을 제대로 차질 못해! 로제느님도 오늘 평소만큼 못 하시는 듭..
쉬얼레랑 로이스 너네.. 내가 친하게만 지내랬지 누가 나란히 그따구로 뛰랬니?ㅠㅠ
쉬얼레 진짜 큰일이다.. 리가에서도 폼 계속 안 좋더니 국대에서도..흑흑....

근데 브레멘에서 어웨이 입으니까 걍 브레멘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프국은 하얀색 입어서 독국같아... 진짜 하얀색이 이뿐 듯... 독국 너네 목표는 우승이다 ㅡㅡ;;; 존나구린 초록색 입고 우승 못 하면 내가 가서 라스랑 뽀뽀할거임;;;

헉 이 글을 쓰고 있는 사이에 쉬얼레 쓰러져있음 ㅠㅠ부상은 아니지만 얼굴을 다쳐서 뛰진 못 하는 듯..ㅠㅜㅜ뮐러가 들어왔당
머야 클로제도 다리 절뚝거리면서 나간다..ㅠㅠ

후반 시작할 때 클로제->고메즈로 되면서 고메즈가 완장 찼음ㅋ올ㅋ
홀거->베니 베니는 아직도 마스크..ㅠㅠ
근데 아오고를 빼는 건 어떨가여 뢰브님..ㅎㅎ


Szczesny
Piszczek, Perquis, Wasilewski, Wawrzyniak
Dudka, Blaszczykowski
Polanski, Obraniak, Rybus
Jelen

후반 보다가 답답해서 걍 폴국-포르투갈로 넘어옴^^;;;;
재춘이는 뭔가 볼때마다 예기치 않아서 반갑단 말얔ㅋㅋㅋ
와 근데 어떤 사람 이름 폴란스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벌 3인방 힘내여.. 얼라 그러고보니 레비가 없넹..ㅠㅠ

근데 포르투갈 열라게 교체함 진짜 열라겤ㅋㅋㅋㅋㅋ

으아 폴란드 방금 아까웠당 ㅠㅠㅠㅠㅠㅠㅠ
프리킥도 날려먹음 포르투갈 골리 졸라 잘하넹 ㅠㅠ

헝헝 89분에 쿠바가 나간다 ㅠㅠ

폴국 경기 끝... 후반 쫌밖에 못 봤지만 재밌었음 특히 마지막에 존나 박진감 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0-0이긴 해도 재밌었당...


다시 독일
올ㅋ라스 들왔네ㅋ 근데 틀자마자 옐로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누가 저렇게 노골적으로 태클거나 봤더니 라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옆동네 풍차국에선 훈텔라르가 골넣고 수비수와 머리끼리 충돌해서 기절하는 사태가..."

!?!? 분매 댓글중에...허걱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시간에 아까 케디라 교체로 들어온 카카우가 1골 넣고 1-2로 끝....



글고 네덜란드는 2-3으로 뻥글에 승. 로벤이 두 골이나 넣었다고..?! 헉 글고 혼신을 다한 훈텔이..ㅋㅋ.......ㅠㅠ
스위스는 샤키리가 1골을 넣었지만 아르헨티나에게 3점을 내주고 패배ㅠㅜ
그리스도 슬쩍 보니.. 대충 어떤 경기였는지 상상이 간다ㅋㅋㅋㅋ몸싸움만 졸라 해서 옐로 왕창 받고 무승부로 끝나는 그런 경기..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니니스랑 초르바스는 이제 아예 안 나오나..ㅜㅜ

뢰브님 이제 비제는 쓰지 맙시다.. 차라리 U-21에서 레노랑 스테겐을 데려와..ㅠㅠ 아오고도 좀..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