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2

나의 형제 페티시사랑은 되게 오래 전부터 시작됐는데, 예전에 헉! 이럴수가! 그랬었구나! 요런게 떠올랐는데 지금 기억이 안 난ㄷㅏ... 뭐였지..;;
여튼 그래도 떠올려 보자면
초딩때 보던 강철의 연금술사(..)가 그 시초였는지도.. 그리고 그 후에 오아시스로 재점화(..)
으아 정작 쓰려고 했던게 생각이 안 나니 매우 짜증 ㅠㅠ
아.. 뭐였더라...

+
생각났다!!!!! 룬의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도 형제였지..
아아 존나 형제성애 조기교육 받은 기분

음 더 써보자면 네이버 웹툰 천일야화의 쌍둥이 형제 얘기도 너무너무 좋아했고, 분닥세인트의 형제, 아스가르드의 형제도 좋아하고..ㅎㅎ
슈내는 너무 노린 기분이라 못 보겠다ㅠㅠ 보면 멘탈병신될 것 같음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