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07

일단 라인업(..이 아니라 스쿼드구나)

Weidenfeller
Piszczek, Hummels, Subotic, Schmelzer
Bender, Gundogan
Kuba, Kagawa, Grosskreutz
Lewandowski


이 얼마만에 쓰는 추꾸 중계 포스팅인가!ㅎㅎ
도르트문트 - 볼프스부르크를 보는 중인데
으아니 어느새 0:1이 되었지!?
아까 아프리카 안 켜져서 재설치 했는데 그 때 넣었나 보다... ㅠㅠ
내가 본 건 헬메스가 거의 골 넣을 뻔 했던 데서부터 ㅎㅎ;;;
으아.. 앙대... 넣지마...ㅠㅠ
헬메스가 저번 레버쿠젠 전에서도 그렇더니 요즘 잘 하는 듯^_T
골닷컴 중계 보니까 11분에 네벤 옐ㅋ로ㅋ 22분에 페리시치 어시로 레비가 골을 넣었구낭.. 그렇구나..


으아아 뭐야 클롭 표정 썩어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 짤방감이야
젊은 남자애들(?) 단체로 뛰는 것도... 뭐야 저거 무서워...
헐랭 누구 쓰러졋엉..ㅠㅠ
뢰베(맞나?)-케빈-스베니 앉아있는거 보여준다. 잉여들 안녕?
으아 Dejagah 옐로 받는데 뭔가 난장판st
뭐야 골리가 쓰러졌..? 와 진짜 난장판 개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아파보임 ㅠㅠ

뭐지... 멍때리는 사이에 추가 2분까지 얌얌 전반이 끝났다.... 난 뭘 보고 있는 것인가 ㅎ

후반 시작
하고 얼마 안 되어서 골!! 귄도간이 넣었다
그 위로 선수들이 착착착착 탑을 쌓는데.. 뭔가 슬로우 모션 같고 웃기고 귀엽고 ㅋㅋ
근데 귄도간 저 못생긴 유니폼 입은거 보니까 상당히 도르트문트스러워 보임;; 나도 무슨 말인진 모르겠다는게 함정..이긴 한데 ㅎ;;

와아 페리시치 패스 쩔엇..! 쿠바 존나 중거리 날리고 넣을 뻔했으나 골대 맞고 튕김..ㅠㅠ
그리고 곧바로 잔디에 쓰러졌..
슈메르챠 하이?ㅋㅋ 여전히 뽀얗고 이뿌구나 ㅎㅎㅎㅎㅎ
네벤은 어째 갈수록 삐쩍 마르는 것 같냐ㅠㅠ 케빈아 얘 살좀 나눠줘.. 아니 기부해야 할 사람은 나인 듯

뭐지.. 또 잠시 정줄을 놓았던 사이에 골이 먹혔다ㅎㅎ;; 시발 앙대;; 방금 고메즈가 골 넣어서 바이언도 2-1로 이기고 있단 말야ㅠㅠ;; 자처라 힘좀 내.. 꿀벌 좀 편하게 가면 안되겠니

아 이 경기는 망했엌ㅋㅋㅋㅋㅋ너무 피곤하다 정말 으아

근데 이 경기장 이상함 꿀벌 팬들이 더 많은가 볼프스 선수가 골 잡으면 야유 쩔고ㅋㅋㅋㅋㅋㅋ뭐야 이거ㅋㅋㅋㅋㅋㅋㅋ응원이 넘 쩔어서 그런가

레비가 1골을 더 넣고 1:3으로 이기고 경기 마무리
잘했서요 레비!! 클로포 완전 좋아함ㅎㅎㅎ으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