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29

어.. 음.. 그니까 3:20에 알람 맞춰 놓고 자다가 깼다가, 다시 잤다; 글고 후반 시작할 때 일어나야지^,~ 하고 꿈을 꿈
독일이 이탈리아한테 발려서 그리스랑 교체되는(!) 그런 꿈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설마설마하면서 깼는데 전반 결과 독일이 2골 내주고 이탈리아에 지고 있었다ㅎㅎㅎ;;;;;;


M. Neuer J. Boateng M. Hummels H. Badstuber P. Lahm B. Schweinsteiger S. Khedira T. Kroos M. Özil L. Podolski M. Gomez

존나 이게 선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발이 이 모양이니까 그렇지 뢰브답답앜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바이언좀 그만 쓰라고!! 바이언+레알+포돌스키 빼면 남는 건 마츠 하나 뿐ㅋㅋㅋㅋㅋㅋㅋ보아탱도 미친 듯이 못 했다던뎈ㅋㅋ

듣자하니 전반에 고메즈랑 폴디가 존나 똥을 쌌다고 한다. 그리고 후반 거의 시작하자마자 저 둘은 로이스랑 클로제로 교체 됨. 지금 로이스랑 로제느님한테 똥 치우라는 거임?ㅋ... ㅇㅇㅃㅊ

여튼 그렇게 후반이 진행되고 있는데 별로 보고싶진 않음ㅎ... 에잇 이탈리아 우승해라 슾국따위 이겨버려!

글고 이로써 마츠는 체력안배를 하게 되었... ㅠㅠ 담 시즌 바이언 걍 존나 쉽게 이겨버림 되겠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