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06



Langerak - Kirch, Hummels, Günter, Halstenberg - Leitner, Kehl - Bittencourt, Reus, Großkreutz - Lewandowski
으아 미친 라인업 패기 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롭ㄹ이 2-3-1 전술을 시전하였다! 수비 4명을 지워버리고 밋치 눈에 눈물나게 하심ㅋㅋㅋㅋㅋㅋ으엉엉엉 거의 시작 5분만에 두 골을 먹힌 듯ㅋㅋㅋㅋㅋㅋㅋ이야 센세이션하네 거참...흐헣... 아니 무엇보다 저 존나 쌩뚱맞은 할스텐베어크는 뭔데1? 얘 2팀 아니에요..? 응? 같이 훈련도 별로 안 했잖아?? 차라리 어제처럼 미들이나 공격이 리저브 멤버이면 좀 나은데 오늘ㅋㅋㅋㅋ수비 붕괴되니 답이 없ㅋ엉ㅋ 클로포 얼굴도 갱장히 안 좋아보임ㅋㅋ한숨 푹푹 저걸 어찌해야하나하는 표정임. 그러게 말입니다... 근데 지금 뺄 수도 없구!?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이스가 프리킥을 넣었다! 헐! 꿀벌 원래 저런 거 진짜 못 하는데ㅋㅋ그래서 나도 지금 기대 안 하고 있었는데 들어갔서! 역시 보물이다 로이스ㅋㅋ
헐 그리고 곧이어 레비가 득ㅋ점ㅋ 경기 시작 25분도 안 되서 총 4골이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그리고 글을 쓰는 사이 역전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5분 02초에 들어감ㅋㅋㅋ
이야 이건 진짜 레비 개인 능력으로 넣은 거닼ㅋㅋㅋㅋ미들과 공격이 뛰어나면 수비가 거지라도 득점이 가능하단 걸 보여주는 듯..
ㅇ으아 전반 끝ㅋㅋ무엇보다 로이스가 프리킥을 잘 차서 행복함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누구 표현대로 Nuri2.0 or something이다ㅋㅋ

어제 경기에서 공격진이 너무 안 뛰어서 정신차리고 수비 가담 좀 하라는 의미에서 클롭이 풀백을 저렇게 내보냈다는 썰이 있는데ㅋㅋ헐 그럴듯해. 존나 약한 수비를 줌으로써 공격진이 수비 가담을 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거야..!

후반 시작하는데 로이스 자리에 이반이, 훔멜스 자리에 네벤이 들어갔닼ㅋㅋㅋㅋㅋㅋㅋ오늘 정말 멘탈이 튼튼해지는 날
피스첵, 귄도간, 오보모옐라가 들어오고 키르히, 할스텐베어크, 켈이 나갔다. 이반은 다쳤는지.. 자꾸 어깨를 ㅠㅠ
으아아아 모모 잘해쪄요! 잘해쪄! 방향이 아쉬웠어도 잘해씀. 밋치.. 이러지마. 아 결국 PK내줌ㅋㅋㅠㅠ
쉬버가 들어왔당.
와 라이트너 진짜 대박 날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버가 꿀패스 해줬는데! 얘 아까도 두번인가 골대 앞에서 아쉬웠는데.. 에구ㅠㅠ
헐 뭐야 그럼 이제 승부차기라거나 승부차기 같은 걸 하나..?ㅠㅠ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는데, 네벤이 실패하며 보루센 다운 시작을 함..^^... 근데 그 다음에 밋치가 한 명을 막아내면서 4-4(총 5-5 중에서) 그래서 한 판을 더 깠는데 다음 타자가 케빈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얌마 너 이거 못하잖앜ㅋㅋㅋㅋㅋ그리고 진짜 못 했다ㅇㅇ안 들어감ㅋㅋ그리고 브레멘이 승리했ㄷ ㅏ.. 브레멘은 리가 토탈 컵 하면서 두 번이나 승부차깈ㅋㅋㅋㅋㅋㅋ근데 두 번 다 이김! 올ㅋ

그래도 이번 경기 2분 58초 동안에 3골이나 몰아넣고ㅋㅋㅋ클롭 의도가 뭐였는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나름 재밌게 봤다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