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09

야이 시발 개가튼 페라리ㅠㅠ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결국 리뷰 못 올린 저번 주 Belgian Grand Prix
일명 스파..

 
간단하게 써보자면 2그리드였던 코바야시 스타트 라인에서 연기남 -> 시작할 때 말도나도가 그거 보고 뛰쳐나감 -> 그 광경을 본 로맹도 따라서 뛰쳐나감 -> 그런데 여기 자리 없ㅋ음ㅋ 해밀턴은 로맹이 온 방향으로 틀어서 피해보려 했지만 일만 커짐 -> 로맹 날!았!다! 하필 알론소 위로 날았음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 셋(로맹,알론소,해밀턴)은 리타이어하고 로맹은 다음 경기 출장 금지 먹음.... 말도나도도 패널티 먹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그 와중에 코바야시는 유유히 그 곳을 빠져나갔다는 그런 얘기.

그리고 오늘 Italian Grand Prix 페라리의 고장(?) 몬자ㅇㅇ
별로 기대 안 했던 곳이라 퀄리를 안 봤는데 모라고요 마사가 3그리드라고요!!!!!
그래서 당장 중계를 틀었다ㅋㅋ아직 시작 전이라 드라이버들이 대기타고 있었는데 저번 주 징계로 못 나온 로맹 차에는 제롬이 타고있었음

크게 세 가지 얘기를 해보자면

1. 페라리는 나에 원수 씨빨... ㅠㅠㅠㅠ마사한테 왜 그러는데ㅠㅠ솔직히 페라리가 아니더라도 2위로 달리는 애가 포인트 0에 수렴하는 드라이버고 3위로 달리는 애가 현재 포인트 1위인 월챔 후보면 피도 눈물도 없는 매정한 엪원의 세계에선 팀오더가 내려오고.. 머 그럴수도 있겠음. 하지만 여긴 너무 노골적이고ㅡㅡ 맛한테 해주는 게 하나도 없고 그래서 더 짜증남. 시벌 테스트 드라이버로 쓰질 않나.. 여튼 빡침. 자리 내주고 4위해서 더 빡침 으아아ㅏㅏ 4위만 두번째야ㅜㅜ

2. 타이어 마스터 페레즈ㅋㅋㅋㅋㅋㅋㅋㅋ첨에 다들 핏스탑할때 "아..아직 4랩 더 돌 수 있다능!" 하면서 늦게늦게 타이어 갈더니 막판에 다른 드라이버들이 타이어로 골골대기 시작할 때 산뜻한 타이어로 폭풍같이 기록 줄여나감ㅋㅋㅋㅋㅋㅋ마사, 알론소를 차례로 때려잡으며 2위로 올라감. 시간만 더 있었으면 개미까지 따라잡았을지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오늘 개미가 워낙 잘했음. 아 그래도 페레즈 아깝다! 얘도 2위만 두번..ㅋ

3. 몬짜가 빡센 써킷이란 걸 실감ㅋㅋㅋㅋㅋ차가 구린편(..)이고 엔진이 좋지 않았던 레드불 듀오는 결국 떨어져 나감. 즉슨, 리타이어란 얘기..ㅠㅠ 셉...맑...ㅠㅠ 글고 초반에 2위로 잘 달리던 젠슨도 갑자기 차가 멈춰섴ㅋㅋㅋㅋ으잌... 오늘 무슨 날이니 내가 응원하거나 호감있는 선수들만 다 이모양이얔ㅋㅋㅋㅋㅋㅋㅋ^_ㅠ 외에도 초반에 베르뉴도 리타이어. 글고 쥐도새도 모르게 포스인디아의 니코도 리타이어했다고 한다()


별로 즐겁지 못했던 몬자...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