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15


Borussia Dortmund: Weidenfeller - Piszczek, Subotic, Hummels, Schmelzer - Gundogan, Kehl - Kuba, Gotze, Grosskreutz - Lewandowski.
Bayer Leverkusen: Leno - Carvajal, Wollscheid, Toprak, Kadlec - L. Bender, Reinartz, Hegeler - Castro, Kiessling, Schurrle.

-스베니는 아직도 부상이고(ㅠㅠ) 로이스도 저번주 대표팀 경기에서 경미한 부상을 입고와서, 벤치를 데우는 중이다(!). 뭐 괴체도 있고 하니.
-초반 꿀벌 애들 몸상태도 좋고 재밌게 풀리는 중ㅎㅎㅎㅎㅎㅎ근데 골대 앞에서 날린 게 경기 시작한지 몇 분 됐다고 벌써 몇개째냐... 쿠바는 홈런을 때리고(ㅠㅠ) 레비도...음...
-방금 벤치 비춰줬는데 로이스ㅠㅠㅠㅠㅠㅠㅠ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오랜만에 보는데도 존나 여전히 이뿜ㅠㅠㅠ하긴 그 미모가 어딜 가겠느냐만은.. 아 시발 이뻐라
-이번 주말 분데스리가 3R에서는 선수들이 유니폼에 스폰서 대신 Geh' Deinen Weg(너의 길을 가라)란 슬로건을 달고 나옵니다. 독일 사회의 다양성, 공존, 통합을 위한 캠페인이고 메르켈 총리의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이에 따라 메르켈 총리는 15일 지그날 이두나 파크를 찾아 도르트문트와 레버쿠젠의 경기를 볼 예정입니다.
-올ㅋ 마츠 헤딩 존ㅋ잘ㅋ!!!!!!!! 슈멜레가 코너킥 찬 거 마츠가 헤딩으로 넣어버림ㅋㅋㅋ이건 진짜.. 레노가 막을 수도 없고^_ㅠ 여튼 잘했어요
-이야 쿠바 골 넣음. 폴스카 라인 연계 짱이다 정말 ㅠㅠㅠ너ㅜㅁ 좋음 ㅠㅠ 동시에 레프는 호구냄새가 솔솔... 앙대... ㅠㅠ
-라스는 오늘 무려 완장을 차고 나왔다ㅎㅎㅎㅎㅎㅎㅎㅎ롤피랑 마누엘이 없ㅋ엉ㅋ...ㅠㅠ 완장을 차고 털리는 라스라니 불쌍해< 그나저나 레프도 어리긴 어린데, 실속없이 어린 느낌이라 영... ㅠㅠ
-지난 수요일 익명의 게이 축구선수가 잡지 인터뷰를 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목요일엔 메르켈 총리가 게이 축구선수의 커밍아웃을 지지했고 바이언 회장 울리 회네스도 '우리 외무부 장관도 남자와 결혼했다. 축구에서라고 동성애에 대해 예민해야 할 까닭이 있느냐'는 입장의 인터뷰를 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만큼 본래 목적은 이민자 포용, 공존이지만 지금 와서는 동성애 등도 염두에 두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독일 총리가 축구선수 커밍아웃 지지 선언도 하고 꽤 여러 일들이 있었구나. 요즘 아예 놓고 있었더니 전혀 몰랐넹.. 으 일단은 나중에 알아봐야겠지만.. 여튼 어서빨리 락커룸내 호모포빅한 분위기도 그렇고 차별이 사라졌음 좋겠다
-케빈 아웃, 로이스 인. ㅠㅠㅠ로이스ㅠㅠㅠㅠ아오 화면에 로이스만 나오면 일단 정신부터 놓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스가 프리킥 찬 걸 레비가 헤딩 골로 연결시켰다ㅎㅎㅎㅎㅎ궁디팡팡! 이로써 3:0이 됨. 레버쿠젠...아아
-경기 종료 10분 정도 남겨두고 쿠바가 나가고 라이트너가 들어옴. 쿠바 수고해써용.. 라이트너 막 뛰면서 들어오는데ㅋㅋㅋㅋㅋ빨빨거리면서 들어옴ㅋㅋㄲㄲ
-키슬링 왜 네벤이랑 친해보옄ㅋㅋㅋㅋㅋㅋ
-레비-로이스 이렇게 골 또(!) 들어갈 뻔 했는데, 다행히(??) 옵싸. 야이놈드라 그만넣어 이제ㅠㅠㅠ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페리시치마저 헤딩으로 넣을 뻔했는데 또 다행히(??) 골대맞고 안 들어감. ㅋ......^_ㅠ 어 그러고보니... 페리시치 언제 들어왔지;;;;;;;
-오늘 경기 되게.. 진짜 꿀벌이 레프 상대하기 너무 쉬웠음;; 대표팀 경기로 한 주 쉰게 많이 도움이 됐나봄. 이 기세로 챔스까지 쭉쭊가자ㅎㅎㅎㅎㅎㅎ 레프는... 야이xx.. 그래.. 강등권만 아니면 되지 뭐...하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