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21


망함
망한 경기
망한 더비
^_ㅠ...
왜 이렇게 되었나?

Weidenfeller - Großkreutz, Hummels, Subotic, Piszczek - Kehl, Bender - Perisic, Reus, Leitner - Lewandowski
Bench: Langerak, Santana, Kirch, Lowe, Bittencourt, Hofmann, Schieb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바 괴체 귄도간 슈멜레..의 부상으로 스쿼드가 거지가 되었다! 어디서 가난한 냄새 안 나요..? 흡흡...
덕분에(?) 후반 교체로 레오가 데뷔하기도 함...켈이 나가고 레오가 들어왔는데 나쁘지 않았음. 그러나 경기 내용은 이미 하늘나라로..ㄸㄹㄹ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