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29


Leno - Carvajal, Toprak, Wollscheid, Hosogai - L. Bender, Rolfes, Reinartz, Castro - Schürrle - Kießling

연이은 경사(?)가...헤헤
일->월로 넘어가는 새벽 경기라 걍 넘겼는데(서머타임이 끝났다!ㅠㅠ)
글쎄 레버쿠젠이 이겼지 뭐야*.* 솔직히 원정이라 질 줄 알았......
전반 끝날 때 쯤에 쉬얼레 어씨로 키슬링이! 골을 넣었고 후반에 1:1 동점으로 가다가 막판에 샘이 골을 넣으며 1:2로 이김!! 씬난다!!!!!!!!



그리고 이렇게 이쁜 라스 짤도 남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둘째짤은 정말 라스답게 나옴ㅋㅋㅋ

근데 거의 보면 매주 꿀벌과 약국의 경기 결과는 비슷하게 가는 듯(?)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