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30


요즘 하고 있는 거... 라기 보다 어제 시작했다ㅎㅎㅎㅎㅎㅎ어제 반디에서 이거 샀는데 졸라 조그만데도 몰스킨이라고 만팔처넌이나 함... 깜놀ㅎㅎㅎㅎㅎ
사실 학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거보다 더 큰 크기의 워크북이 있긴 한데 그건 주제가 정해져 있어성.. 요건 좀 더 자유롭게 사용하려구 함. 난 어차피 잘 그리지도 못하니 이러케 인물들 보고 그리고 밑에 간략한 프로필 써 넣으려고 하고 있음ㅋㅋ
대충 생각해본 목록은 토니 벤, 리빙스턴, 앙드레 고르, 루이 르쿠앵, 그람시, 조지 오웰, 라퐁텐 등등등..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얼굴에 있는 반점의 일부분을 파내는(?) 레이저를 했는데 고름이랑 피가.. 어휴ㅠㅠㅠㅠㅠㅠㅠ막 하고나서 넘 피곤해서 두시간 정도 쳐자다가 일어났는데 피가 넘 많이 났는데 닦아지지도 않고 모르겠어서 그 병원 응급실까지 다녀왔당... 자긴 했지만 여전히 파곤하기도 하고 응급실이다보니 좀 기다려도 그러려니 했음. 난 그냥 드레싱이지만 더 아픈 사람도 많을테니.. 근데 막 어떤 아저씨 빨리 안 해준다고 계속 욕함...... 그러케 기다리다가 드레싱 받았는데 의사샘 넘 귀여웠닼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게 생긴데다가 말투도 귀여워씀ㅋㅋ

-방금 시겨로스 티켓팅했는데 패망까진 아니더라도 망한 듯... 아오 넘 뒤에거 잡았다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