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04

Leno, Reinartz, Wollscheid , Boenisch, Carvajal, Rolfes, Bender, Toprak, Schurrle, Kießling, Castro
Langerak, Gundogan, Piszczek, Santana, Schmelzer, Bender, Gotze, Hummels, Blaszczykowski, Lewandowski, Reus

이야... 레버쿠젠 선배님이 훈훈함 체고시닼ㅋㅋㅋㅋㅋ서있는데 다들 왜케 잘생김?;;;;
어라 오늘 마츠가 주장. 그러고보니(!) 켈이 서브다. 근데 바이데는 어디갔지...? 즐라탄이 명단에 있는 걸 보니 부상당한 것 가튼데... 으아니ㅠㅠ 여튼 롤피와 마츠가 악수하는 모습을 보게 되다닠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켈이 보고시프다... 켈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로이스는 무슨 3분만에 골을 넣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디팡팡 잘했는데 약국 너네 모함?ㅠㅠㅠ뭐지 이 골대앞에서의 병약함은(..) 선수 졸라 많았는데 로이스 한 명을 못 막다니 특히 볼샤이트 너말이야 넠ㅋㅋㅋ..
카스트로 헛발질이 넘 애처롭다... ㅠㅠㅠㅠ 와중에 레노는 치즈를 받았... ㅠㅠ 그리고 피케이가 들어갔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난장판 쩐닼ㅋㅋㅋㅋㅋㅋ 근데 쿠바 유로 땐가 피케이 못 들어간 적 있었나? 왜 있었던 것 같지???;;; 여튼 피케이만 연습한 것 같이 와 잘찼음ㅇㅇㅋㅋㅋ
샘 들어오자마자ㅎㄷㄷㄷㄷ 볼샤이트............ㅋ....................존나 아프겠다 어떡
키슬링 헤딩ㅋㅋㅋ와 엄ㅁ청 아깝게 안 들어갔음....^_ㅠ
카르바할 진짜 잘ㄹ하긴 되게 잘하나봄..!? 뒤에서부터 막 뚫고 감ㄷㄷ
어라 발락 구경왔나 봄ㅋㅋㅋㅋㅋ카메라에 잡혔당 근데 라스 진짜 왜케 이뿌냐... 화면에 잡힐 때마다 이뻐서 감탄이..ㅠㅠ 시발 존나 더쿠같지만 더쿠가 마즘ㅇㅇㅋㅋㅋㅋㅋ
와 라이나르츠 골!!!!! 키슬링 어시ㅋㅋㅋㅋㅋ
헉 라이나르츠 헤딩으로 한 골 더 넣었엌ㅋㅋㅋㅋㅋ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넣자마자 레비가 역전골ㅋㅋㅋㅋㅋㅋㅋ쩌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긴 한데 약국은 이런 장면이 한두번이 아닌 것 같아서 짠내에 짠내가 더해진ㄷㅏ...
보에니쉬가 레비 밀쳐서(?? 왜지???) 피케이를 줬는데 이번에도 쿠바가 찼으나 실ㅋ축ㅋ... 그래도 이기고 있으니 됐닼ㅋㅋㅋㅋ근데 진짜 왜 피케이 준 거지..?? 봐도 모르겠음 주심이 잘못한듯ㅋㅋ..(..)
화면에 쉬얼레 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경기에서 얘 존재감 진짜 제로에 가까웠... 그나저나 밀리크는 누구세요?ㅋㅋㅋㅋㅋㅋ밀리크가 누구얔ㅋㅋㅋㅋㅋㅋ레알 첨 들어보는 선수라닠ㅋㅋㅋㅋㅋㅋ......는 헐 얘랑 나 같은 날에 태어났음ㅋㅋㅋㅋㅋㅋㅋ좀 사겨줘야겠다;;; 글고 존나 클로제 닮았다고 생각해떠니 폴스카였음ㅋㅋ 경기 끝나고 피스첵이랑 존나 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되게 레버쿠젠 선수들 거친 느낌ㅋㅋㅋ최근 경기는 안 봐서 모르겠는데, 특히 약국한테 민감한 경기이긴 했던 듯. 도르트문트랑 승점차 1점인데 이길 것 같진 않곸... 이러케해서 연속 4경기? 5경기? 모르겠따 여튼 요 몇 년간 약국은 꿀벌을 이기질 못하고(..)
레비는 존나 저러케 잘하는데 나간다고 하니 눈물뿌니야... 밋치는 쫌 불안한 맛이 있긴 한데 잘해줬따ㅇㅇㅋㅋㅋ거의 항상 보면 결과는 좋은 듯. 이게 바로 모 팀을 상대로 데뷔한 선수의 힘인 거신가(!)

레버쿠젠 118.7km / 도르트문트 122.9km



양팀 다 활동량 쩔ㄷㄷ그래서 그런가 경기 넘 재밌었음ㅎㅎㅎ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