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14

엄마가 서울 놀러온 제자와 그 친구를 데리고 대학생의 소비문화lml를 보여달랬는데 시발 내가 얘네들이랑 술담배를 하게 될 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한 명이 존나 앵겼다... ㄴㅇㄴㅇ히;ㅗ이ㅏㅗㅇㄴㅎ 진짜 내가 싫어하는 조건은 다 갖춤ㅋㅋㅋㅋㅋㅋㅋ연하에다가 양아치인데다가 생각도 존나 어림ㅎㅎㅎㅎ시발..ㅎㅎ....ㅎ.... 양아치 이제 질렸음 다신 말도 안 섞고싶을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항상 이런 애들만 나한테 관심있어하지.........누누이 말하지만 내 이상형은 가정교육 잘 받고 멘탈 건강한 연상이란말이다..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