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1

 눈물은 어제로 남겨두고



연락 없어서 미안하다고, 뭐 지 감정 어지럽다고 연락옴. 뭐 이런 씨발 개같은ㅋㅋㅋㅋㅋㅋ존나 어쩌라는거임.. 그 중 가장 빡치는건 내가 지를 넘 사랑하고 사귀고싶어한다고 단단히 착각하고 있다는 것임 도랏나... 그래서 니 그거 아니라고 말해줬더니 존나 할 말 없어 보임ㅋㅋㅋㅋㅋ‘그래..’ 이지랄함

저는 니가 좃같이 연락 안 받을 때마다 딴사람 만났고여 마지막으로 그저껜지 또 개같이 내 전화 씹었을 때 만난 애가 너보다 훨씬 낫구요..ㅇㅇ 처음의 애틋함도 이젠 모르겠고 애증밖에 안 남았고 훨씬 괜찮은 대체재가 나타났는데 계속 니를 만날 필요가 있나 의문이구요ㅗ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