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17

-
아싸 수시고사!! 비록 쉽게 출제 되었다고 해도
첫째로 내가 잘 하고 있는지 확인할만한 게 필요했고
둘째 내가 잘 하고 있다는 걸 증명할 게 필요했는데
만점^0^ 정말 다행이다

-
그들도 정말 고등학교때 꿈이 있었는지 궁금하다
그렇다면 고등학생인 나의 이런 꿈같은 생각들도 언젠가는 사라지는게 되어버리는지ㅠ
안돼 싫다!!



















-
부당거래를 보고왔다ㅋㅋ 친구들이랑 교복입고 몰래봤는드ㅔ 스스로가 넘 웃겼음ㅋㅋ
영화도 재밌었는데 끝에 좀 남겨두고 나온게 아쉽
점심 먹은게 아직도 배부르다
불안하다
증명할게 필요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