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19

아 .
지금 심정이 꽤나 괴롭다




어떡하지
진짜
낮 ㅣ금 병신된 것 같다
사람이 왜 감정 주체를 못하지
와 미치겠다 돌겠다 진짴ㅋㅋㅋ어켘ㅎㅋㅋㅇ하ㅣ;ㅋㄴ호;이ㅏㅠㅠㅠㅠ

와 이걸
이걸 어디다가 다 털어놓고싶다
ㅠ이;ㄴㅇ으앙
나 왜이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정이 너무나도 세심하게 복잡미묳새ㅓ
어이가없다

ㄴㅁㅇ나ㅣㅎ;ㅘㅠㅠㅠㅠㅠ
맙소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그래 ㅆ비ㅏㄹ 어느정도 원하던대ㅗㄹ 됐다 어느 정도 증명받았다
근데 더 불안하다 ㅆ비랔ㅋㅋㅋ어훜ㅋㅋㅋㅋㅋㅋㅋ
더더더 좀만 더 더 많이 더!!!!
더 나한테 집착하고 기대고 날 필요로 해줬음 좋겠닼ㅋㅋㅋㅋ내가 봐도 난 진짜 좀 이상한데다가 별로인 듯 재수도 없고
나만..나만. 나한테만. !! 나를 제일로.






..
Tlqkf 내일 플레이밍립스 공연인데 곡 ㅏㅎ나도 안듣고 망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주내내 킬러스만 줄창 듣다가 ㅃㅆ발ㅋㅎㅎ휴ㅠㅠㅠㅠㅠ으헝 ㅠㅠㅠㅠ그래도 파잇테스트하면 열심하ㅣ 존나 괴성지르며 즐겨줄 용의가 있음..
아 지금 기부 ㄴ이따구라서 노래도 하나도 안들어오고 씨발 내인생이여 ㅋㅋㅋㅋ 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