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21

플레이밍 립스

어제 공연 ㅎㅎㅎ
후기를 써야할까..써야하겠지
일단 존나 힘들엊 ㅜㄱ는 줄 알았다
밥도 점심에 삼각김밥하나 먹은 게 전부고ㅋㅋ
공연 2시간ㅋㅋㅋㅋㅋㅋㅋ스탠딩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2시간 해준 웨인에게 ㄳㄳ^^^
시작 전에도 괜히 왔다갔다 하면서 손흔들어 주고 ㅋㅋ끝나고도 계속 나와서 인사하구 ㅎㅎ
근데 다들 너무 귀여웠다 진짜 특히 드러머 ㅋㅋㅋㅋ짱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줍어하면서 계속 인사하고 ㅋㅋㅋㅋㅋ께이

오프닝부터 존나..신기했음
일단 오프닝전에 웨인 나와서 공지사항(ㅋㅋ) 얘기했는데 그것도 넘 귀여웠다니
여튼 다시 오프닝 돌아가서
출생으로 시작되는 밴드의 공연..굳ㅋ
플레이밍립스 공연 거의 안봐서 잘 몰랐는데 첨에 사람들 위로 지나갈테니까 손 위로 올려줘^^ 라고 웨인이 말할때 저게 뭔소리ㅋ했는데 진짜였음 우왘ㅋㅋㅋㅋㅋ사람들 위로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그렇게 정신을 빼놓았음
계속 색종이(??) 쏴대고 풍선 띄우고 ㅎㅎㅎ
뒤에 영상이랑 퍼포랑 음악이랑 존나 다 원시적(?)이라 놀람ㅎㅎ신기

근데 fight test 안해줘서 넘 아쉽다니ㅠㅠㅠㅠ야이..ㅠㅠㅠㅠ
글고 킬러스만 존나 듣느라 예습을 안해가서..^^ 반은 모르는 노래ㅋ 으잌
나중에 또 플레이밍 립스 공연 가게되면 그땐 꼭 떼창을 하겠음다..

공연 끝나고 나오는데
분명 안에선 잘 몰랐는데
왜 나오니까 외국인 밖에 없는..? 여기 지산인줄? 외국의 한인마을인줄? 영어밖에 들리지가 않고..?
근데 어떤 외국 남자가 공연에서 사귀게 된 친구(남자)한테 i feel like a girl이라고 한거 들은게 한탄
둘 다 여친이랑 걷고있던 남자들이라 더 한탄
아 글고 게이커플도 봤당..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에와서 당연하게도 뻗었다..^.^...
안그래도 요즘 내내 컨디션 안좋아서 갈까말까 고민하다 간거라서.. 새벽에 한번 자다 깼는데 너무 진짜 좃나 피곤함을 느낌ㅋㅋ

2 comments:

  1. 엉?...플레이밍립스가 한국에 왔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레이밍립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웨인 트윗 팔로잉해놨다가 존나 영양가 없는 트윗들로 타임라인을 장식해서 언팔한 게 고작 며칠 전인데!!

    ReplyDelete
    Replies
    1. 2년 전에(!) 왔었어요!ㅋㅋㅋㅋ날짜보니 이맘때쯤 왔네요ㅋㅋㅋ시작 전에 세팅 준비하던 크루들이 잘생겨서 눈호강했던 기억이..후후. 웨인도 그렇고 대부분의 밴드들이 트위터가 재미없어서 결국엔 리스트에 처박아 두고 언팔하게 되더라구요(...)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