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28

knockin' on heaven's door, Patrik Age 1.5

Knockin' on Heaven's Door (1997)
낙낙~나킹온 해븐스 도어~~
틸 슈바이거땜에 본 영화 ㅎ
헐 근데 틸쨩이 각본 맡았다고..
생각보다 졸라 다재다능; 귀ㅇ벗는토끼 보진 않았지만(로코..ㅋ...) 그것도 감독했다하고 ㅎㅎ;
여튼 재믿있고 대사도 좋았던 영ㅎ..
사실 씨발 다 필요없고 틸^!^ 이었음 헤헷..








Patrik Age 1.5 (2008)
방금 본...ㅎㅎ.........논술 글써야되는데 존나 이거보고 쳐앉았ㅎ;;
좀 피곤할때 본거라 초반엔(한창 애기용품사고 이럴 때) 이거 언제끝나나하고 봤는데 갈수록 패트릭의 매력에 빠짐..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터도 지금 봤는데 졸라 귀엽넼ㅋㅋㅋ
영화가 결말이 너무 해피해서... 우울해짐;;;;; 씨발 난 진짜 병신인가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