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20

아 시발 긴장감 쩌네 파오화이팅!!!!!!!!!!!!!
다들 존나 몸을 날리는 구낰ㅋㅋㅋ으아 아직 전반 10분인데 ㅋㅋㅋㅋ쩐다

ㅇ ㅏ
아시발
시발!!!!!!!!! 아오!!!!!!!!!!!!
미랄라스 개깩#$^$%&%$^*&*%^



이 일을 어찌하면 좋을까 미랄라스...아오....아오오.............ㅠㅠㅠㅠ

ㅅㅂ존나 아깝 니니스ㅠㅠㅠㅠ니니스쨔응 ㅠㅠ넣었어야지ㅠㅠㅠㅠㅠㅠ이겨도 시원찮을판에 ㅎㄱ흑
카라구니스도 마찬가지 ㅠㅠ아니 왜 골을 못 넣니 골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토 오늘 잘한다!!!!!
올림피아코스 골리도 짱인 듯 슈ㅣ발 헤딩골을 막아내다닠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오늘 패스가 너뭌ㅋㅋㅋ거지같다

수비 아슬아슬 했는데 3번 잘 막아냈다!! 실바도 열심히 하넹
카츄라니스!!!!!!!!!!!!!!!!!!!!!!!!!!!!!!!!!!!!!!!!!!!!!!!!!!!!!!!!!1

뭐야 왜 골 인정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ㅋ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오 2위 확정요 ㅎ..ㅠㅠ
시팔 하필 연장전엨ㅋㅋㅋ아오키ㅏㅗ히ㅏㅁㄴ호민하ㅗㅗ홎ㄷ호ㅗㅗㅗ

올림피아코스는 완전 우승한 분위기구만 ㅗㅗ슈ㅣ펄 ㅗㅗㅗ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오니네 올해는 물건너갔다ㅠㅠ

+

아 근데 진짜 뭐지!!!!!!!!! 어째서 골 인정이 안 되는 거야!!!!!!!!!!!!!!!!!!!!!!!!!!!! 카추라니스 골 ㅓㄶ었다구!!

+



이럴쑤가...
업사이드년 주겨버려ㅗㅗㅗㅗ흑흑 카츄라니ㅠㅠ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