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02



오늘 bvb 꼭 무조건 이겨야 할 텐데 ㅎㅎㅎ이기겠지 ㅎㅎㅎㅎ
왠지 불길하게 자꾸 하노버 상대로 병신..짓..했던 뮌헨 떠오르고 ㅎㅎㅎㅎㅎㅎ진짜 최악의 경기ㅎㅎ;;ㅠㅠㅠ
돌트는 잘해주겠지..ㅎ.....제발...;;

근데 클롭감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CF찍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아트(seat)?? 자동차 광고 ㅋㅋㅋㅋ

으악 인터넷고자새끼 죽고싶냐 나쁜새꺄 2초에 한번꼴로 끊기네 ㅗㅗ
..ㅠㅠ

미.. 미쳤나? 내가 또 후반전부터 보고있다니?ㅠㅠㅠ
요즘 왜케 시간 안 맞지 으잉 분명 11:30였는데 슈ㅣ발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바리오스 아깝...!!

클롭쨔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수치는거 나왔는데 오늘 존나 캐주얼하게 입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닠ㅋㅋㅋㅋㅋ

근데 왜케 골이 아깝게 안 들어가는 것 같지... 후반 시작한지 얼마 안 됐긴 하지만ㅎ 힘을 내라능 bvb쨔응..!

괴체 골!!!!!!!????? 시발 괴체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시발 짱임 ㅠㅠㅠㅠ
근데 안에 17번선수 유니폼 입고있는 건 뭐지...!?!? 궁금돋네 ㅎㅎ데데랑 포옹도 하는데 무슨 날인가 ㅎ;
클롭감독 좋아하는 것도 잡혔는데 존내 곰같다 정말ㅋㅋㅋㅋ

방금 케빈 넣을 뻔 했는데 클롭 또 좋아하는구먼ㅋㅋㅋㅋㅋ

시발 마츠 자살골 넣는 줄..ㅋ....;;;;깜놀

바리오스 골!!!!!!!!!!!!1 께이!1 ㅠㅠㅠㅠㅠㅠㅠ오메 이건 이기는 게임이다 이기는 ㅎㅎㅎㅎㅎㅎ아싸 ㅎㅎㅎㅎㅎㅎㅎㅎㅎ님드 ㄹ짱이어요

뭐야... 왜 화면보니까 벤더 쓰러져있지.. 아놔 욕나온다니 ㅡㅡ 옐로카드 씹쌔끼야 하필 밴더를 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보면 스벤 공격(?)하는 사람 많은 것 같구 ㅎㅎ니가 수비수인줄..
하노버는 원정경기에서 카드수집이나하구...

어?? 근데 하노버 언제 골 넣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도 모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 ㅋㅋㅋㅋㅋ

아이씨 아깝 열심히 패쓰했는뎅 ㅠ0ㅠ

여튼 돌트 꼭 이기길 ㅎㅎㅎ동점나면 안댐 ㅠㅠ

레완도우스키를 레반도우스키라고 발음하는 듯..!?

공홈에서 뉴스 보는데 네벤이 세르비야 사람이었구나..! 국대경기에서 또 다쳐왔구..ㅠ 쿠바도 허벅지 다치긴 했는데 경미한 듯ㅎ마침 바로 교체선수로 들어온 쿠바쨔응..

아나 씨발ㅋ 또 화면 멈췄다니 ㅗㅗㅗㅗ 하필 골 넣는 장면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따 다운받아서 첨 등장할때랑 골 넣을때 확인해야지..ㅠㅠ 누가 넣은거여 ㅋㅋ

마츠 ㅎㅎ몸을 날려서 골을 살리다니! ㅎㅎ

근데 하노버 유니폼ㅋㅋㅋㅋㅋ눈이랑 입이 앞면에 그려져있는데 눈 위치가 ㅋㅋㅋㅋㅋ하필 거기..그쪽..ㅎ......ㅋㅋㅋ

클롭이 마츠 아끼나..?ㅎ......ㅎㅎㅎㅎ아니 일단 감독이 모든 선수들과 친근해보이긴 하지만서도 ㅎㅎ

아 씨발ㅋㅋㅋㅋㅋㅋ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면 멈춰있을때 하나 더 넣었어 시발시발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하필 맨날 멈춰있을때 넣는거냐구ㅠㅠㅠㅠㅠㅠ나도 보고싶다고 아나 ㅋㅋㅋㅋ

뭐지.. 이번엔 왜 또 하노버 선수 쓰러져있고..;

아이고 끝났네 ㅎㅎㅎㅎㅎㅎㅎㅎ4:1승 아싸 ㅎㅎㅎㅎㅎ뭔가 알차게 후반전만 잘 본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

+

아나 이럴수가!!!!!!!!!!!!!!!!!!!!!!!!!!!!!!!1
왜 자꾸 시간 안 맞아 했더니 써머타임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 미리 맞춰놓은 시간은 안 맞는 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ummels Bvbv
http://dortmund.theoffside.com/team-news/saying-goodbye-dede-to-leave-at-the-end-of-the-season-but-mats-hummels-stays.html
ㅇ ㅏ.. 데데쨔응 떠나는구나...ㅠㅠㅠㅠㅠㅠ13년이나 뛰었다니 잘가여 데데..
마츠는 2014년까지 계약 연장했다함ㅎ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