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02

Meine Schwiegertochter ist ein Mann


으아니 내 며느리가 남자라니
!?


존나 귀엽게 생김.. 내 취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프스(!)를 오르는 바바리안 청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때 넘 귀여웠음
뒤에서 니키 졸라 헉헉대면서 오는데 지 혼자 싱글방글ㅋㅋㅋㅋ
배경이 바이에른이라 자꾸 홀거 떠오르고 ㅋㅋㅋㅋ왜 홀거인지는 모르겠다 ㅋㅋ


웃는거 진짜 이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모습...ㅎㅇ


난 해피엔딩이 넘 좋음... 슬프게 끝나는 영화는 아예 못 본다니ㅠ.ㅠ


일단 욕부터;;; 아 슈ㅣ발 존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스 존나 귀엽고... ㅇ ㅏ.. 아.................ㅜㅠㅜㅠㅠㅠㅠ적당히 해피하게 잘 만든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 깡촌 바바리아 껒해랔ㅎ;ㅣㅏㅋ뉴ㅠㅠㅠ
근데 다 보고나니.. 왠지 나만 쩌리된 기분;;; 등장인물들은 누구였더라 여튼 어떤 언니까지해서 전부 짝이 있던데... 나는 왜.........ㅎ;;;
여튼 중간에 나도 찡하고 이랬는데.. 남주가 넘 이뻐.....ㅠㅠㅠ
그러고보니 결혼 보다는 커밍아웃에 관한 내용이넹..ㅎㅎㅎㅎ씨발 그래도 부럽다 부러웡 불ㄴ얼ㅇㄴㄹ눔허ㅣㅁ낭ㅎ부러워!!!!!!!!!! 애인도 있고 부모님도 나중엔 큰 힘이 되어주고 마을 사람들이랑도 잘 되가지고 결혼까지 씨발!!!!!!!!!! 존나 부럽다!!!!!!!!

..난 이 영화를 보면서 멘붕을 한 걸까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